본문 바로가기
트래블/Domestic

애니플러스: 애니메이션 콜라보 굿즈 & 카페 (서면점)

by Pnew 2022. 8. 4.
728x90

Aniplus

한국인에게 '오타쿠'라 하면 뭔가 거리감이 느껴지고 어딘가 모르게 멀리하고 싶은 그런 문화다 보니 애니메이션 관련 샵이 굉장히 드물고 구석진 곳에 위치해 있었는데 슬슬 보이는 곳으로 나오기 시작하는 듯하다.

 

애니플러스 카페가 서울에 있는 것은 진작부터 알았는데 부산 서면, 대전, 광주까지 총 네 곳으로 늘어있었다. 아무튼 이번에 '홀로라이브 콜라보 카페' 때문에 한번 들러봤다.

위치: 부산 부산진구 중앙대로 672 삼정타워 9층 애니플러스
굿즈 매장 영업시간 : 매일 11:00 ~ 22:00
카페 영업시간: 매일 11:00 ~ 22:00 (라스트 오더 20:30)
휴무: 연중무휴
홈페이지: www.aniplustv.com/store
☎ 070-7162-7048

 

아무래도 매장 이용 연령층이 낮다 보니 혹시 모를 상황을 대비하는 것인지 물품을 구매할 때엔 반드시 바구니를 사용하도록 하는 듯 보였다. 애니메이션 별로 콜라보 상품이 진열되어 있는 줄 알았는데 개판이다... (ㅋㅋ)

 

피규어도 몇 개 있었는데 매우 형식적인 느낌이었다. (몇 가지 없음)

 

지난 7월부터 시작된 '홀로라이브 굿즈' 콜라보레이션으로 서울 합정점의 경우 새벽부터 줄을 서서 입장하는 등 상당히 많은 사람들이 모였다고 하는데 부산은 상당히 한산한 분위기다. (이유가 있었다)

 

굿즈 종류와 가격은 애니플러스 홈페이지에 방문하면 알 수 있는데...

 

죄다 품절이었다. 여러 커뮤니티의 이야기를 들어보면 정확한 재입고 시기도 모른다고 하니... 포기하고 철 지나기를 기다리는 게 어떨까 싶다. (철지난 콜라보 제품은 쌓여있더라...)

 

좌측의 홀로라이브 카페는 음료와 디저트를 판매하는 곳이고 우측의 5등분 신부?는 식사류를 판매하는 듯했다. 참고로 일일 한정메뉴는 매장 오픈 직후 품절되는 경우가 대부분이고 서면점 기준 하루에 한자리 숫자만큼 준비되는 듯하다.

 

(포기하는 게 빠르다는 뜻)

 

카페 메뉴는 매장 정면에 위치한 계산대에서 주문한 후 교환권을 받아서 아래 우측 사진의 창구에 가져다주면 제조해준다. 참고로 음료는 테이크아웃이 가능하다.

 

오후 12시 20분 기준 일부 메뉴 품절, 쿠키 품절, 일일 메뉴 품절

 

아무리 그래도 맨손으로 돌아올 수 없으니 6,000원짜리 '가우르 구라 음료' 하나 태이크아웃했다. 소다맛 탄산에 휘핑크림.

 

애니플러스 매장에서 제품을 구매하고 영수증을 받았다면 아래의 럭키 룰렛에 하루 한 번 도전할 수 있다.

 

내가 돌렸을 땐 한번 더>한번 더> 꽝 나오더라... 운이 좋은 건지 나쁜 건지... 나쁜 거지...

 

같은 건물에 건담 베이스, CGV영화관, 게임장, 식당, 카페, 등등 재미나보이는 것들이 많이 있으니 올여름 가족과 한 번 방문해보는 것도 괜찮을 듯하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