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인가?/Food court

완사 소문난 옛날 피순대: 맛있는데 조금 무섭다 ㅋ

by Pnew 2022. 9. 28.
728x90

TV 안 나온 음식점이 있음?

아, 물론 있겠지만 말이 그렇다는 거다. 사실 이런 구석배기의 옛날 음식점이 한 번도 TV에 나오지 못했다면 단골 이외의 손님은 받기 힘들 테니 어쩔 수 없으려나 싶기도 하다.

 

양산에 갈 일이 있더라도 작정하지 않은 이상 찾아오기 쉽지 않은 곳이다. 주차장은 넓은 편인데 꼭 주차장이어서 주차장이 아닌 주차해도 될만한 공간이 있어서 주차장이니 참고 바란다.

위치: 경남 양산시 동면 금산 3길 17
영업시간: ?
주차장이 있다고 해야 할지 없다고 해야 할지... 좌석 많음
☎ 055-381-4008

 

피순대로 유명한 집인데 무려 3호 점이다. 메뉴는 아래와 같은데 밑반찬에 밥 한 공기까지 나오니 든든한 한 끼 식사로 나쁘지 않다고 본다. 섞어 국밥으로 주문했는데 생각보다 여러 개 넣어주셔서 배부르게 먹었다.

 

그냥 순대만 주문하면 가격이 조금 쎈감이 없지 않다. 그래도 국내산 돼지고기라 하니 조금 안심이 된다랄까?

 

돼지를 싫어하는 사람이 있어서 두 그릇만 시켰더니 사장님이 어찌나 어처구니없어하시던지... 조금 무서웠지만 ㅋㅋ 식당들 대부분 머릿수대로 주문 안 하면 그러더라 싶어서 그러려니 했다.

 

뭔가 팔팔 끓어야 하는데 너무 밍밍해 보여서 움직이는 사진 하나 넣어봤다. 상당히 뜨거우니 식혀가미 천천히...

 

밑반찬은 간단하게 나온다. 아재들이 말하길 묵은지가 맛있는 집이라 하는데 뭐랄까... 몇 년 전에 만들었는데 잊어버리고 있다가 꺼내먹는 느낌의 '집에서 만든 김치' 같은 맛이었다.

 

묵은지가 그렇게 맛있다기보단 조금 특이했다. 

 

'찹쌀순대'나 '당면순대'와 다르게 선지(소피)가 가득한 '피순대'다. 선지 싫어하는 사람은 입도 못 댈 것 같은 느낌이지만 보통 순대와 다른 뭔가 진한순대맛이 좋았다.

 

조금 아쉽기도하고 사장님이 무섭기도해서 15,000원 어치 순대 포장주문했더니 순대는 어디가고 죄다 내장이다... ㅋ

피뉴미터 점수
[PMP. 63점] 시설: 25/50, 음식: 38/50
주차장은 넓은 편이지만 낡고 칙칙한 건물이 아쉽다
국밥은 맛있는 편인데 포장해온 순대아닌 내장에 실뭉
반응형

댓글